본문 바로가기

2020/06

(6)
카페24|이미지 배너 변경하기 ( 사이즈가 다를 때 ) https://eclogin.cafe24.com/Shop/ 쇼핑몰관리자 로그인 - 카페24 카페24 쇼핑몰관리자 로그인 바로가기! eclogin.cafe24.com 배너 관리의 탭에서 [ 모바일 또는 PC ] 선택해주세요. 수정이 필요한 배너 이미지를 찾아서 '관리하기' 버튼을 눌러주세요. 상단영역 - 배너 크기 바뀐 이미지의 사이즈를 입력하고 저장을 눌러주세요. 하단영역 - 기존 배너 이미지를 [ 사용안함] 으로 바꾸어줍니다. 사용안함 으로 바뀐 기존의 배너 이미지를 [ 배너삭제 ] 를 눌러 삭제해줍니다. 사이즈가 바뀐 새 배너이미지를 배너등록을 눌러서 등록시켜주세요. 옵션(1) 현채장에서 이동 옵션(2) 링크 미사용 위 옵션으로 체크를 해주고 '저장' 버튼을 눌러주세요. 수정이 완료된 배너 이미지는 ..
카페24|이미지 배너 변경하기 ( 사이즈가 같을 때 ) https://eclogin.cafe24.com/Shop/ 쇼핑몰관리자 로그인 - 카페24 카페24 쇼핑몰관리자 로그인 바로가기! eclogin.cafe24.com 배너 관리의 탭에서 [ 모바일 또는 PC ] 선택해주세요. 수정이 필요한 배너 이미지를 찾아서 '관리하기' 버튼을 눌러주세요. '찾아보기' 버튼을 눌러서 컴퓨터에 있는 이미지를 불러오고 '저장' 버튼을 눌러주세요. 수정이 완료된 배너 이미지는 홈페이지에 바로 적용이 됩니다.
네이버에 홈페이지 등록하기 ② / 사이트맵 사이트맵은 설정하기 하루 전에 카페24에서 사이트맵 생성을 먼저 해줘야합니다. https://eclogin.cafe24.com/Shop/ 쇼핑몰관리자 로그인 - 카페24 카페24 쇼핑몰관리자 로그인 바로가기! eclogin.cafe24.com 프로모드로 전환 운영관리 > 검색엔진 최적화(SEO) > 고급설정 사이트맵의 생성이 하루 정도 걸리기 때문에 사이트맵 사용을 '사용함'으로 선택하고 저장한 뒤 다음 날,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접속합니다. https://searchadvisor.naver.com/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와 함께 당신의 웹사이트를 성장시켜보세요 searchadvisor.naver.com 도메인주소의 뒤에 sitemap.xml 이라고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. ..
네이버에 홈페이지 등록하기 ① / 기본 https://searchadvisor.naver.com/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와 함께 당신의 웹사이트를 성장시켜보세요 searchadvisor.naver.com 네이버에 홈페이지를 등록하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. [ 웹마스터 도구 ]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창이 떠요. URL은 구입하신 도메인을 그대로 입력해주세요. HTML 태그를 복사하고, 홈페이지에 붙여넣어야 해요. https://eclogin.cafe24.com/Shop/ 쇼핑몰관리자 로그인 - 카페24 카페24 쇼핑몰관리자 로그인 바로가기! eclogin.cafe24.com 위와 같이 빈 공간에 붙여넣고 저장해주세요. 소유확인을 하면 사이트 목록에 사이트가 보입니다! 여기까지만 해도 괜찮지만 조금 더 사이트의 최적화를 원하신다..
카페24|갤러리게시판 글쓰기(이미지 여러장일 경우) 갤러리게시판은 첨부파일 1개의 등록이 필수입니다. 첨부파일의 이미지는 목록에 표시되고, 내용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.
카페24|갤러리게시판 글쓰기(이미지 1장일 경우) 갤러리게시판은 첨부파일 1개의 등록이 필수입니다. 첨부파일의 이미지는 목록에 표시되고, 내용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.